Rabu, 03 Juli 2019

이승우 '럽스타그램' "행복해"… 5살 연상의 승무원은 누구? - 한국경제

이승우 열애설, A씨지난 9월 열린 이승우 출전 경기 SNS 올려
이승우 열애설, SNS 사진 A씨와 '바다배경' 일치
사진 = 축구선수 이승우와 A씨 인스타그램

사진 = 축구선수 이승우와 A씨 인스타그램

축구선수 이승우(22·헬라스 베로나 FC)가 5살 연상의 승무원과의 열애설이 불거져 주변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지난 2일 이승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다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올렸다.

해당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여성 A씨는 이승우와 같은 배경에서 촬영한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행복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앞서 A씨는 지난해 9월 열린 대한민국-코스타리카 축구 평가전 직관 티켓과 현장을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바 있다. 해당 경기에는 이승우가 출전했다.

네티즌들은 해당 사진을 두고 이승우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이와 관련 A씨는 열애설이 불거지자 3일 오전 이를 비공개 전환했다.

A씨는 이승우보다 5살 많은 승무원으로 알려졌으며, 21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인스타그램 활동가다.

이승우 측은 현재까지 열애설에 대한 어떠한 공식 입장도 내놓지 않았다.

한편, 이승우는 바르셀로나FC(스페인) 유스 출신으로 2017-2018시즌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헬라스 베로나(이탈리아)로 이적한뒤 프로무대에 데뷔한 바 있다.

정수연 한경닷컴 기자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https://www.hankyung.com/entertainment/article/201907038747H

2019-07-03 07:47:04Z
CAIiEDKGIqpCO3Y18hoPj3wT9akqGQgEKhAIACoHCAow0__cCjDUitABMLDAjQY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